online reservation

숙박시작일 박수 인원

무주아일랜드펜션

펜션 인근 관광지

TRAVEL GUIDE

  • 무주리조트



    덕유산 자락에 자리잡은 무주리조트는 7,272,760m²(2백20만평) 규모를 자랑한다.
    온가족을 위한 사계절휴양지로 산악형 알프스풍의 특급호텔 티롤을 비롯해 가족호텔, 국민호텔을 구비하고 있어 내방객들에게 안락한 숙박시설을 제공하며 맑은 공기 속에서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.
    테니스, 등산, MTB와 승마, 동계 올림픽을 치를 수 있도록 구성된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.

  • 무주반딧불축제



    전국에서 유일한 반딧불이축제, 무주에서 즐기세요
    전국에서 유일하게 천연 기념물 제322호로 지정된 반딧불과 그 먹이 서식지를 소재로 한 무주인의 긍지를 고양하고 무주문화의 세계화를 시도하는 축제이다.

    행사기간 : 매년 6월 초
    홈페이지 : http://www.firefly.or.kr/

  • 적상산단풍제



    면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1년 농사 후 자축연의 자리를 마련하는 취지로 1991년 제1회 적상 면민의 날이 지정되었다. 면민 화합의 축제의 장이 되어 온 적상면민의 날은 1997년 처음 열린 적상산 단풍축제와 함께 개최되고 있다.
    새색시가 붉은 치마를 입고 있는 듯한 형상을 띤 가을 적상산과 함께 하는 화합의 축제이다.
    적상면민의 날 및 적상산 단풍축제는 매년 10월 25일을 전후하여 적상중학교와 적상산 단풍제단에서 열린다.
    가을 적상산 중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서창 3부 능선에서 지내는 산신제를 시작으로 사물놀이 공연, 적상산 순환마라톤대회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개최된다.
    적상면민의 날 및 적상산 단풍축제는 적상면이 주최하고 적상산 단풍축제 제전위원회가 주관한다.
    적상면의 적상이라는 지명은 병풍처럼 깎아 세운 듯한 절벽 산 위에 붉게 물든 가을단풍이 마치 여인의 치마폭처럼 아름답다 하여 붉을 적자 치마 상자를 써서 적상이라 이름 붙여졌다고 한다.
    적상산 단풍축제는 적상산의 이러한 자연환경의 특성을 축제로 승화시킨 축제의 장이다.